하나카드, 제주관광협회와 전략적 업무협약 맺고 동반성장 추진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6-29 10:42:57
  • -
  • +
  • 인쇄
다양한 금융혜택 제공…‘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실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반성장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제주도 관광산업 활성화는 물론 제주관광협회 회원사를 포함한 관광 사업체에 대한 다양한 금융 지원을 위한 것이다.
 

▲지난 28일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 이후 강인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회장 직무대행(왼쪽)과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우선 올여름 휴가철 제주도를 찾는 고객을 위한 ‘빅할인 이벤트’를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제주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플랫폼 ‘탐나오’에 입점한 숙소·렌터카·관광지·맛집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와 제주관광협회는 또 빅할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탐나오 앱으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을 자동 적립하는 식으로 제주지역 독거노인 가정을 지원한다.

아울러 양 기관은 제주도내 우수 관광 사업체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하나카드는 원큐페이 앱에 제주특화서비스 섹션을 별도로 구성해 우수한 관광상품을 홍보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100여개에 달하는 제주관광협회 회원사들에게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해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비전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제주관광협회 업무협약을 계기로 하나카드가 제주여행의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제주관광 활성화는 물론 협회 회원사에게 실질적인 지원 사업을 진행해 동반자 관계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 괌, 겨울 시즌 프로모션…수영장 무제한 주류·키즈 프로그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괌이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연인, 친구,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과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롯데호텔 괌은 1~2월 동안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야외 수영장에서 무제한 주류를 제공하는 ‘문라이즈 스플래쉬 21+(Moonrise Splash 21+)’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만 21세 이상 성

2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3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