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연 서진원, 디즈니+ ‘강매강’ 강렬한 등장...관심폭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23 10:44:44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서진원이 16일 공개된 디즈니+의 화제작 ‘강매강’에서 빌런 천관장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강매강’ 13~14화 에피소드는 송원서 강력 2팀이 고미술품 ‘청운산수도’ 도난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김동욱과 박지환이 ‘미술계 거물’ 천관장(서진원 분)을 완벽하게 속이기 위한 위장 공조 수사를 펼치며 강력한 웃음을 선사했다.

무중력은 문화재 밀반출 전적이 있는 ‘미술계 거물’ 천관장을 만나기 위해 동방유빈, 서민서(박세완 분)와 함께 신분을 위장해 그의 아지트에 잠입했다. 특히 무중력은 믿고 보는 위장술사를 증명하듯 ‘일본 고미술 시장의 큰 손’ 고바야시 회장으로 깜짝 분해 시선을 강탈했다.

에피소드마다 엉뚱한 매력 못지않은 만만치 않은 내공으로 유괴사건도, 살인사건도 해결하며 진짜 강력한 수사반으로 거듭나고 있는 강력 2팀. 그들이 꿈에 그리던 특진에 성공할 수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서진원은 명품 조연연기로 수많은 히트작품에 얼굴을 알린 베테랑이다. 영화 ‘박하사탕’, ‘1987’, ‘배심원들’, ‘유령’, 드라마 JTBC ‘끝내주는 해결사’, ‘너를 닮은 사람’, ‘런온’, MBC ‘연인’, KBS ‘혼례대첩’, ‘연모’,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서 진중한 캐릭터부터 얄미운 밉상 캐릭터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씬스틸러로 활약했다.

한편, 전국 꼴찌 강력반과 초엘리트 신임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팀으로 거듭나는 코믹 수사물을 그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 15, 16화 에피소드는 10월 23일(수)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2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3

“발렌타인데이 매출 30%↑”…아웃백, ‘로맨틱 다이닝’ 전략 통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예약 문의가 증가하며 기념일 외식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가 아웃백의 주요 성수기로 자리 잡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웃백이 최근 3년간 발렌타인데이 당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매년 전일 대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