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물놀이 시설 할인 ‘쿨썸머 페스티벌’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4 10:45:48
  • -
  • +
  • 인쇄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50% 할인 등 시원한 혜택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앞두고 ‘쿨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리비안 베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웨이브파크 등 대형 워터파크와 테마파크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앞두고 ‘쿨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올 여름철 내내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8대 워터파크와 테마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하나카드 고객은 현장·스마트 예약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을 최대 50% 할인받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역시 최대 47%로 현장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웨이브 파크에서도 입장권 40%를 현장 할인해준다. 또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 달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현장 결제시 본인 입장권을 2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해운대 랜드마크 LCT에 새로 오픈한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를 즐기는 기회도 제공된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어느 때보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성맞춤인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들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물놀이 혜택 외에도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면세점 할인을 비롯해 폭염 극복을 위한 계절 과일·여름 가전·패션 잡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