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서포터즈 '온덕후' 1기 발대식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3 10:45: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아워홈은 지난 2일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서포터즈 '온덕후' 1기 입덕식(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온더고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해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를 운영한다. 온더고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68% 대폭 성장했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다.
 

▲ 아워홈 ‘온덕후 1기’ 발대식 현장 [사진=아워홈]

 

이번 온덕후 1기 모집에는 6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고 최종 모집인원 50명을 선발했다. 학생, 주부 등 각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닌 서포터즈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온더고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온덕후 1기는 4월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온더고가 자랑하는 23종에 이르는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신제품 품평회와 메뉴 기획 및 제안,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과 관련 숏폼 동영상 제작 등 활동이 예정돼있다.

특히 온덕후 1기는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 다수를 선정해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고급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