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10:46: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지난 30일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Trend Insight Day)’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는 아워홈 식재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식음 시장 주요 트렌드를 공유하고 식음사업자 맞춤형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인 OHFOD 컨설팅 및 제품, 메뉴 등을 선보이는 행사로서, 고객사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워홈 마곡식품연구센터 지수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고객사 대표를 비롯해 임원, 실무진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아워홈,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 개최

첫 번째 순서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2024년 주요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는 강연을 진행했다. 연사로는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의 공동 저자인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전미영 교수가 나섰다. ‘2024 트렌드 코리아’의 내용을 기반으로 MZ소비심리와 소비 전망, 시장 변화 등 식품·외식업계에서 주목해야 할 인사이트를 짚어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아워홈의 급·외식, 식재 운영 노하우를 집약해 설계한 ‘OHFOD(Operation, Hygiene, Food, Order made, Design space) 컨설팅’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워홈의 컨설팅을 통한 사업 성공 사례와 함께 외식업 인력난 해소를 위한 작업 효율 방안, 푸드테크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방안을 소개했다. 또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인더박스’를 비롯한 개인맞춤형 건강 관리서비스 ‘캘리스랩’ 등 현재 식음 업계 주요 트렌드인 간편식, 헬스케어를 겨냥해 개발된 메뉴를 시연했다.

이 밖에도 마곡식품연구센터 투어와 만찬을 열었으며, 행사 말미에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여 연말 행사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이상현 아워홈 TFS사업부장은 “오랜 업력을 통해 축적해온 식음산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향후 시장 트렌드를 정교하게 분석해, B2C 및 B2B 영역 전반에 걸쳐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와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국내 식음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