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완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05 10:47: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이 '해바라기 봉사단'을 'BSR 봉사단'으로 새롭게 명명하고 올해 봉사단을 이끌어갈 신입 단원 선발을 완료했다.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의 올해 단원인 8기 모집을 통해 지난 3일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하고 이번 달부터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 [이미지=bhc그룹]

 

BSR 봉사단은 bhc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난 2017년 창단된 대학생 봉사단체다.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BSR 봉사단은 도움이 필요한 곳을 봉사단원들이 직접 찾아 기획하고 실행하는 등 능동적인 활동으로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단체로 자리 잡았다.

이번 봉사단 선발은 지난달 4일부터 3주간에 걸쳐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됐다. 2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올해를 이끌어갈 BSR 봉사단원 선발이 완료됐다.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자 전원은 bhc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활동 최우수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활동 기간 동안 bhc치킨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그룹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올해 봉사단원들은 5명씩 2개 조로 팀을 구성해 오는 12월까지 단원들이 직접 기획한 내용으로 우리 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소요되는 활동비는 bhc그룹에서 전액 지원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