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버드 아트 앤 힐링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0:54:0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이 앰버드 컨셉룸과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앰버드 아트 앤 힐링 스테이(AMBIRD ART&HEALING STAY)’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앰버드 컨셉룸은 풀만 호텔의 마스코트인 '앰버드'를 테마로 한 단 하나의 객실로, 마스코트의 매력을 살린 소품과 아트워크가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해당 객실은 그저 머물기 위한 공간이 아니라 투숙객이 풀만 호텔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주는 독특한 테마 룸으로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버드 아트 앤 힐링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이번 패키지는 앰버드 컨셉룸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성인 2인과 어린이 1인)가 포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휴식을 취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풀 하우스 테라스에서는 웰컴 드링크 3잔(알코올 드링크 2잔과 논 알코올 드링크 1잔)을 제공, 앰버드 인형 1개와 앰버드 명화 아트워크 엽서 1세트가 추가로 제공되어 예술과 힐링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순간을 즐길 수 있다.

풀만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마치 작은 갤러리에 머무는 듯 객실 곳곳의 독창적인 예술 작품이 영감을 불어넣으며, 휴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라며 “부모와 자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 서울의 중심에서 이색적이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풀만 호텔 ‘앰버드 아트 앤 힐링 스테이’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2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

3

컴투스플랫폼, 창조공작소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이 게임 사운드 전문 기업 창조공작소와 효율적인 게임 개발 환경 조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브플랫폼은 게임 사운드 제작부터 글로벌 퍼블리싱 및 운영에 이르는 게임 개발 통합 지원 체계를 구축한다. 컴투스플랫폼은 자사의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플랫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