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사천성' 서비스 11주년 이벤트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14 10:55:42
  • -
  • +
  • 인쇄
위플 "11년 역사와 즐거움 함께할 이벤트 될 것"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의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 11주년 행사는 애니팡 프렌즈의 '애니'를 진행자로 출석 및 개인, 단체 이벤트를 비롯해 6일간의 24시간 단위 테마형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체 이벤트로는 30분 마다 무료 생성되는 하트와 딸기를 사용한 이용자들의 퍼즐 플레이를 합산해 누적 4천만 개의 하트를 사용하는 ‘애니의 생일 파티’가 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총 5단계에 걸쳐 각 단계에 따라 보상으로 무제한 30분 아이템을 이용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개인 이벤트로는 이용자 개인이 모은 폭죽 개수에 따라 총 40개 단계의 미션을 통해 인기 아이템 40개를 선물한다. 회사 측은 이번 단체, 개인 이벤트가 ‘애니팡 사천성’만의 방대한 이용자풀과 대중성을 체험할 이색 이벤트가 될 것으로 설명했다.

또한 2월 17일부터 21일까지는 인기 아이템 1종을 하루 동안 무료로 사용하고, 11주년 당일인 19일에는 버프 아이템 4종을 모두 쓸 수 있는 ‘무제한 타임’ 이벤트가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여기에 한정판 프로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11주년 기념 출석부’가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과 11주년 기념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윤덕용 PD는 "출시 이래 집계된 인기 아이템들의 무료 사용과 선물을 소재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애니팡 사천성’의 11년 역사와 재미를 함께 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13년 2월 출시된 '애니팡 사천성'은 같은 모양의 블록을 빠르게 격파하는 사천성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출시 7개월 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 게임은 현재 1만 7195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다양한 소재의 이벤트 11종의 재미를 전하며 국내 대표 장수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