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한국이미지상 2024' 시상식서 전통주 협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0 10:56: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순당은 한국이미지 알리기 행사인 '한국이미지상 2024' 시상식에 우리 전통주 '자양강장 백세주세트'를 협찬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한국이미지상은 디딤돌상에 현대차 제네시스, 징검다리상에 스위스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수상한다. 머릿돌상에는 팝페라 테너 임형주, 꽃돌상에는 프랑스인 소리꾼 마포 로르가 받는다.
 

▲ 국순당 자양강장백세주세트 [이미지=국순당]

 

시상식은 이날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된다. 4개 부문 수상자와 김한길 국민통합위원회 위원장, 홍석현 중앙홀딩스 회장, 손경식 CJ 그룹회장, 홍석인 공공외교 대사, 필립 베르투 주한 프랑스 대사, 게오르크 슈미트 주한 독일 대사, 에릭 테오 주한 싱가포르 대사, 에밀리아 가토 주한 이탈리아 대사 등 50여 개국 대사들과 김동호 전 부산국제영화제 위원장, 송승환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총감독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이미지상은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했다.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 등에 시상한다.

시상식은 한국 문화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비롯해 한식 세계화의 일환으로 해마다 특별히 디자인한 한식이 소개되는 등 등 한국 문화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국순당은 지난 2019년부터 6년째 우리술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전통주를 협찬하고 있다.

국순당이 협찬한 '자양강장 백세주세트'는 시상식에 참석한 귀빈 선물 및 경품으로 활용된다. 우리나라 대표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국민 전통주 '백세주'의 프리미엄 제품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 및 전용 도자기 잔으로 구성됐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귀한 약재를 엄선해 저온 숙성 발효했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귀한 재료를 더욱 강화해 백세주 고유의 맛을 더욱더 깊고 풍부하게 구현한 고급 약주다.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강원도 청정지역의 국순당 횡성양조장에서 빚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에서

2

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2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꾸준히 도서를 선물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경기 파주에 위치한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300여권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당시의 후원을

3

아이파크몰, 추석맞이 ‘팝업 콘텐츠’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과 고척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등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30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