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4 10:57: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23일과 24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리스마스 딜라이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딜라이트’는 풀만 호텔이 자체적으로 기획하는 행사로 특별히 호텔 연회장에서 스페셜 뷔페와 함께 라이브 연주, 선물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스페셜 뷔페 메뉴로는 ▲우대 갈비 ▲로스트비프 ▲양다리 구이 등 80여 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럴 라이브 연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본 행사에 참석하면 코너 스위트 객실부터 식사권까지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풀만 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더욱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모두 초콜릿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7만 원부터 9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하얀 눈이 내린 것과 같은 나무 모양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부터 부드러운 롤케이크를 자른 모양이 나무 나이테를 닮았단 뜻을 담은 ‘뷔슈 드 노엘’ 등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 예약은 픽업일 기준 최소 3일 전에 해야 하며, 판매는 '1955 그로세리아’ 베이커리 섹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2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3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