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한국프랜차이즈대상 5년 연속 수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21 10:59: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벤티는 지난 20일 호텔 리베라 청담 베르사유홀에서 열린 '2023 제24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한국 프랜차이즈산업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협회장 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더벤티]

 

이에 더벤티는 지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을 시작으로 지난해 국무총리 표창에 이어 올해 협회장 표창까지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됐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은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은 물론 고용 창출과 투자 촉진 등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중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자는 가맹점과의 모범적인 상생 협력, 높은 고용 증가율과 활발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매출 및 경영 성과로 프랜차이즈산업 발전과 정책 수립에 기여한 브랜드가 선정된다.

특히 더벤티는 올해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 도입으로 고객에게 최상급 품질의 커피를 제공함과 더불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한 신메뉴 출시와 이종 업계 간의 마케팅 협업으로 효과적인 경영 성과를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간 상생 위원회 구성으로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수암 더벤티 대표는 "가맹점주분들의 끊임없는 노고와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5년 연속 달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최우선으로 두고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행복한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