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한국프랜차이즈대상 5년 연속 수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21 10:59: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벤티는 지난 20일 호텔 리베라 청담 베르사유홀에서 열린 '2023 제24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한국 프랜차이즈산업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협회장 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더벤티]

 

이에 더벤티는 지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을 시작으로 지난해 국무총리 표창에 이어 올해 협회장 표창까지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됐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은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은 물론 고용 창출과 투자 촉진 등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중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자는 가맹점과의 모범적인 상생 협력, 높은 고용 증가율과 활발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매출 및 경영 성과로 프랜차이즈산업 발전과 정책 수립에 기여한 브랜드가 선정된다.

특히 더벤티는 올해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 도입으로 고객에게 최상급 품질의 커피를 제공함과 더불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한 신메뉴 출시와 이종 업계 간의 마케팅 협업으로 효과적인 경영 성과를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간 상생 위원회 구성으로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수암 더벤티 대표는 "가맹점주분들의 끊임없는 노고와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5년 연속 달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최우선으로 두고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행복한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