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페이 프로당구단’ 선수단 협약·출정식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3 11:00:32
  • -
  • +
  • 인쇄
지난해 이어 PBA-LPBA 2023-24시즌서 선전 다짐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PBA-LPBA 2023-24시즌 오픈을 앞두고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선수단 협약과 함께 출정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새로 창단해 프로당구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켰던 하나카드 프로당구단은 기존 원큐페이에서 하나페이로 팀명을 변경한 뒤 2023-24시즌 선수 후원협약을 맺고 출정식을 열었다.
 

▲하나카드가 PBA-LPBA 2023-24시즌 오픈을 앞두고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선수단 협약과 함께 출정식을 진행했다. 출정식을 마친 뒤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지난달 30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선수들과 구단주인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현빈 단장, 이완근 그룹장, 김영진 PBA 전무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올 시즌 공식 출범한 하나카드 프로당구단 공식 서포터즈 ‘하나 불독스’ 회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시즌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은 지난해 주장역할을 했던 김병호와 응우옌 꾸억 응우옌, 신정주, 김가영, 김진아 등 기존 핵심선수들을 유지한다. 여기에 튀르키예 출신 3쿠션 월드컵 통산 2회 우승자 무랏 나시 초클루와 일본 여자당구 에이스인 사카이 아야코가 새로 합류했다.

선수단은 또 지난 시즌 전기리그 우승에도 불구하고 후반기 아쉬운 성적으로 종합 우승을 놓쳤던 만큼 올해는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을 석권해 종합 우승한다는 목표를 정했다. 공식 서포터즈는 종전 사내 응원단 수준에서 올 시즌부터는 회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는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 겸 하나페이 당구단 구단주는 “지난해 새로 창단한 하나카드 프로당구단은 신생 구단의 패기와 실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며 “올 시즌 서로 더 사랑하고 더 많이 배려하며 의리로 똘똘 뭉치는 원팀으로 당당히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3

CJ제일제당 ‘퀴진케이’, 남도 바다 주제 마스터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으며, 지난 9월 28일부터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