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명의 SNG ‘에브리타운’에 산리오캐릭터즈 입주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6 11:00:4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대표 키요시 사이토)와 함께 자사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에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 이미지=위메이드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에브리타운’에는 10월부터 12월까지 쿠로미,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폼폼푸린, 시나모롤 등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연계 시스템이 상시 및 순차 콘텐츠로 개설된다. 

 

상시 콘텐츠로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특수 건물을 제작하는 퀘스트와 산리오캐릭터즈의 '에브리타운' NPC 등장 등이 진행되며 순차 콘텐츠로는 쿠로미와 마이멜로디 IP를 주제로 배경, 테마파크 등 꾸미기 요소가 등장한다. 

 

또한 ‘에브리타운’은 175까지 이용자 최고 레벨 확대를 비롯해 출석 이벤트, 컬래버레이션 기념 쿠폰, '쿠로미&마이멜로디 파티' 조경 선물 등의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브리타운'은 국내에서만 600만 다운로드를 넘은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으로 꾸미기와 경영 등 시뮬레이션 요소에 친구들과의 다양한 소셜 요소를 담아낸 모바일 SNG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