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은 ‘온라인 건강검진 8대폴립 수술보험’에 새로 가입한 뒤 일시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말까지 진행되며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 |
▲미래에셋생명이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래에셋생명] |
온라인 건강검진 8대폴립 수술보험은 건강검진 전 미리 가입하면 좋은 상품으로 자주 발생하는 8대 기관 양성종양·폴립 수술(급여항목만 해당)에 대해 연간 1회 10만원 한도로 보장한다. 저렴한 보험료로 한번만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큰 부담이 없다.
또 연간 1회씩 보장돼 가입시 최대 5년간 건강검진에 대비할 수 있다. 5년만기 상품에 가입하고 매년 건강검진에서 8대 기관 양성종양·폴립 수술을 받으면 모두 50만원을 보장받게 된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네이버페이 경품도 받고 건강검진에도 잘 대비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에서 처음 선보인 온라인 변액보험과 미니암보험을 비롯해 모두 9종이 판매되고 있다. 이 상품들은 FC(설계사) 없이 PC와 모바일로 하루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고 오프라인상품보다 보험료가 낮고 가입·관리도 편리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