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71번째 신규 캐릭터 ‘케네스’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9 11:02:08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9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71번째 신규 캐릭터 ‘케네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케네스’는 불과 도끼를 활용해 전투에 임하는 캐릭터다. 주요 스킬로 ▲도끼를 크게 휘둘러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을 공중에 짧게 띄우는 ‘분노의 일격’ ▲주변 모든 것을 불태워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 흡수 보호막을 생성하는 ‘업화’ ▲돌진하며 기본 공격 강화 및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맹공격’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군악대 레니’ 스킨 및 ‘군악대 레니 퍼펙트 패키지’가 추가됐다. ‘군악대 레니 퍼펙트 패키지’는 ‘동적 이모티콘’ 1종, ‘정적 이모티콘 1종’, 프로필 아이콘 1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중후한 매력의 보안관을 테마로 한 ‘와일드웨스트 아이작’ 스킨 및 ‘테오도르’ 이모티콘 4종을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21일까지 ‘케네스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쿠폰을 게임 내에서 입력한 이용자는 이벤트 재화인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월 14일까지는 ‘케네스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에게 ‘케네스’ 이모티콘 및 프로필 아이콘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오는 2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정규 시즌2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터널 리턴 시즌 파이널’ 대회가 개최된다. 대회 참관객은 플리마켓, 미니 이벤트, 굿즈샵 등의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