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X헬로키티, 접시의 대명사와 귀여움의 대표 아이콘의 만남!" 코렐 브랜드,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1:10:47
  • -
  • +
  • 인쇄
코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 첫 컬렉션 출시
헬로키티 디자인에 핑크·레드 컬러 포인트 더해 귀엽고 쿨한 패턴 적용
21일 모던하우스 오프라인 매장, 25일 온라인 키디키디에서 구매 가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산리오 캐릭터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신제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 (총 6종)

코렐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MZ세대가 좋아하는 시나모롤·쿠로미·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코렐 브랜드가 헬로키티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1970년대 헬로키티 디자인에 핑크와 레드 컬러를 더해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코렐의 화이트 3중 압착 비트렐(Vitrelle™) 유리에 레드 컬러 테두리와 리본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헬로키티의 클래식한 얼굴과 앉아있는 포즈 등 헬로키티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코렐의 이번 컬렉션은 미니접시, 앞접시, 미니볼, 삼절접시,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등 주방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인 6종 구성으로 나왔다. 1인 가구부터 브런치, 아이 전용 식기까지 일상에 달콤한 순간을 더해주는 테이블웨어로 제격이다.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모던하우스 단독 판매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국 모던하우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1일부터, 온라인 채널은 키디키디몰에서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헬로키티는 단순한 캐릭터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문화 아이콘으로, 테이블웨어 대명사 코렐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으로 탄생했다"며, "코렐과 헬로키티의 첫 협업으로 고객들이 코렐 그릇 위에 담긴 헬로키티의 귀여운 매력을 일상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 브랜드는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코렐과 산리오 캐릭터즈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