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2024 수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8 11:05: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2024년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 ADP)는 2016년 창설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올해 전 세계 25개국, 1,601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디자인 전문가로 구성된 35명의 심사위원이 수상작을 선정했다.

▲ 메디톡스,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2024 수상

뉴라덤의 브랜드 디자인은 신경과학(Neuroscience)과 피부과학(Dermatology)을 20년 이상 연구해온 메디톡스의 특허 기술과 전문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심사위원단은 “신경과학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혁신적으로 통합시켰다는 점에 높은 평가를 줬다”며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연결하는 글자로 ‘N’을 사용, 스킨 케어에 대한 브랜드 고유의 방식을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했다”고 밝혔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고객 경험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심사한다고 알려져 있는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뉴라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하고, 차별화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업그레이드하여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라덤(NEURADERM)은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차세대 더마 코스메틱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쌓아온 메디톡스의 R&D 노하우가 집약된 ‘엠바이옴(M.Biome)’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2020년 공식 출시 이후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제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 창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2025 제8회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항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6일 ‘2025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티웨이항공 인사 오지영 과장이 항공업계의 고용 안정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 활발한 취업 지원 활동 등으로 실질적인 고용 성과 창출에

2

삼성전자, 토요타 매장에 스마트 사이니지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 '토요타(TOYOTA)'에 스마트 사이니지 약 2만3000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 한국, 독일,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튀르키에, 카자흐스탄 등 40개 국가 1250개 토요타 전시장에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했다. 토요타는 리셉션, 차량 전시 공간

3

대상 청정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여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이 동물복지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6일과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부터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동물보호의 날(10월 4일)’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동물복지에 대한 정부 지향점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