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연말 프로젝트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4 11:09: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연말을 맞아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완전체 모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스는 각종 모임과 송년회 등으로 바쁜 연말에 친구들이 '완전체'로 만나기 어려운 점에 주목했다. 이에 '모임에 빠진 친구 소환하기', '친구와 사진 찍기'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소중한 사람들과 유대감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 12월 1일 공개된 신규 TV 광고 [이미지=오비맥주]

 

지난 1일 공개된 신규 TV 광고는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의 모습을 등신대로 만드는 등 '완전체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았다.

결국 못 나올 것 같았던 친구가 깜짝 등장하며 즐거운 연말 모임은 완전체가 된다. '한 명이라도 빠지면 섭섭하니까'라는 카피와 함께 이들이 건배하는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이와 함께 카스는 20대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연말 모임을 위한 '초대장 제작', '친구 소환소' 팝업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사진관 '글래머샷'과 연계해 밀레니엄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배경이나 이미지를 합성 촬영해 연말 모임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다. 직접 촬영한 초대장은 개인 SNS로 공유하거나 함께하고 싶은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는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강남‧홍대 상권 일대에 등신대 제작, 카스 라벨 스티커 제작이 가능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또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무인 셀프 사진관과 협업해 등신대와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등 현장 이벤트를 시작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입장‧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카스 공식 홈페이지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 ‘MZ세대 폭발적 호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미국 현지에서 진행된 올해 여섯 번째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컨셉투어는 인플루언서나 전문가가 단순히 동행하는 것이 아닌 기획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올해 출발한 미국 메이저리그와 NBA 직관 상품의 경우 500~700만 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매진을

2

IBK기업은행,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2일 부산 삼덕초등학교에서 열린 ‘IBK 모두다 스쿨콘서트’를 끝으로 2025년 ‘IBK모두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IBK 모두다’ 프로젝트는 다문화 사회 통합을 목표로 2023년부터 운영 중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다문화 밀집 초등학교를 찾아가는 스쿨콘서트 국내 최대 다문화 특구

3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지역 대표 특산물의 소비 확대와 상생을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CJ푸드빌은 30일 고성군청에서 경상남도 및 고성군과 ‘경상남도 수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CJ푸드빌 이효진 외식사업총괄본부장, 오창호 SCM 총괄담당을 비롯해 이상훈 경상남도 해양수산국장, 백수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