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쿠팡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2024 설맞이 특가 기획전'을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제수용품 등 설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파격 혜택가에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 내에서 '2024설맞이특가기획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
▲ [이미지=쿠팡] |
올해 설맞이 특가 기획전은 '시성비(시간+가성비)'를 강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인 다양한 테마관 콘셉트로 준비했다.
▲설맞이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 추천관 ▲라이브쇼&브랜드데이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원데이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테마관을 운영한다.
'2024 설맞이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설 선물세트 등 카테고리별 대표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라인업을 새롭게 운영해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한다.
선물&장보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설 선물 추천관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모두를 아우르는 가격대별부터 베스트 카테고리별 추천으로 편리한 쇼핑을 가능케 했다. 알뜰 장보기 추천관은 차례상 준비, 제수용품, 피로회복 등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제시한다.
라이브쇼&브랜드데이 테마관도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와 '설 브랜드데이'로 각각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시작하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의 재미는 물론 실시간 구매 시 제공되는 추가 할인, 경품 추첨 등 특별 혜택까지 담았다. 설 브랜드데이는 오는 26일부터 브랜드별로 하루씩 인기 명절선물 등을 파격가에 내놓는다.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테마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반값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원데이 특가' 테마관에서는 단 하루 한정 수량의 설 관련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행·티켓 상품, 스포츠 용품 및 착한 칼로리 음식, 귀경길 간식 등을 담은 '연휴 준비 페스타', 지역별 특산물을 모아둔 '로컬 명물 페스타' 등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