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출품작 3종 공개..일곱 개의 대죄:Origin · RF · 데미스 리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1:12: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11월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23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 "RF 프로젝트", "데미스 리본"을 출품한다고 16일 밝혔다.

 

▲ 이미지=넷마블

 

이번 지스타 행사에 넷마블은 100부스 규모로 참여, 170여개 시연대를 통해 출품작 3종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오픈형 무대로 꾸며진 현장에서는 게임 대결, 경품 뽑기, 드로잉쇼, 성우 더빙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금일 지스타2023 출품작과 이벤트를 살펴볼 수 있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넷마블 지스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지스타 입장권', '넷마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넷마블 인스타그램에서 열린 지스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굿즈’를 선물한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 "일곱 개의 대죄:Origin"은 전세계 6000만건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GRANDCROSS'의 후속작이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의 세계관을 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광활한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모드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RF 프로젝트”는 지난 2004년 출시해 20년간 서비스했던 'RF 온라인'의 IP를 계승하고 확장한 고퀄리티 MMORPG이다.

 

언리얼5 엔진을 사용해 SF 세계관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3개 국가를 기반으로 다수의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RVR)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바이오 슈트'를 착용하고, 직접 탑승하는 '거대 로봇'과 '거대 소환수'와 함께 환상적인 미래형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린 RPG로,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매력적이고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커넥터’와 함께 전투하는 ‘초월자’들은 각자의 매력적인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전투 시의 화려한 스킬, 초월기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돼 보는 재미와 함께 액션의 재미를 더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굿모닝보청기 화성지사 안덕진 원장, '2025 고객만족도 대상' 수상 쾌거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굿모닝보청기 화성지사(화성·동탄센터)를 운영 중인 안덕진 원장(청각전문 유튜버 지니히어링)이 지난 2월 7일 열린 '굿모닝보청기 신년회'에서 전국 110개 센터 중 최고 영예인 '2025년도 고객만족도 대상(1위)'을 수상했다. 이날 오후 5시에 진행된 시상식에서 안덕진 원장은 탁월한 고객 관리와 전문

2

아키텍트, ‘심연의 요새 점령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대규모 경쟁 콘텐츠와 성장 시스템 강화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심연의 요새 점령전’이 추가됐다. 심연의 요새 점령전은 ‘심연의 전장’에서 서버 구도 별로 최상위 클랜들이 경쟁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승리한 클랜에게는 서버 거

3

오리온그룹, 사업회사·지주사 배당 대폭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그룹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현금배당을 대폭 확대하며 주주환원 정책을 강화한다. 오리온그룹은 11일 이사회를 열고 사업회사 오리온과 지주사 오리온홀딩스의 현금배당을 각각 의결했다고 밝혔다. 사업회사 오리온은 주당 배당금을 전년 2500원에서 40% 인상한 3500원으로 결정했다. 이에 따른 총 배당금은 1384억 원이다. 지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