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구·생활용품 프로모션 '쌤위크' 론칭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5 11:12: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샘은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향후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 [이미지=한샘]

 

한샘은 그간 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돼 온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규 프로모션을 론칭하게 됐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총 2회 진행된다.

또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은 침대‧매트리스, 소파‧거실장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묶어 할인한다.

'이 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시즌 핫딜'은 겨울 등 시즌별 인기 상품을 모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에트' 호텔침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물산,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 등극…현대건설 제치고 선두 탈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물산이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

2

웨이브, 추석 맞아 역대급 10월 라인업! 조용필 콘서트→2025 아육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가 10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이 출격하는 것은 물론, 드라마-예능-해외 시리즈까지 역대급 풍성한 콘텐츠가 대기 중이다. ■ 조용필 KBS 추석 특집 콘서트 출격… 웨이브서 첫 공개 명절마다 만날 수 있는 KBS 특집 콘서트의 올해 주

3

'야구여왕', 여자 야구단 멤버로 박하얀·김보름·아야카 전격 영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핸드볼-스피드스케이트-소프트볼을 평정한 ‘스타 선수’ 출신 박하얀-김보름-아야카가 오는 11월 첫 방송하는 채널A ‘야구여왕’에 전격 합류한다. 채널A의 신규 예능 ‘야구여왕’은 각기 다른 스포츠 종목의 ‘레전드 여성 선출’들이 ‘야구’라는 낯선 무대에 도전장을 내미는 스포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채널A의 프랜차이즈 예능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