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제로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 더한 '브리지톡'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3 11:12: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풀무원샘물은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 '샤인머스캣', '레몬'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브리지톡은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지난 2022년 출시됐다. 지난해 7월에는 350ml 소용량의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 제로, 레몬토닉 제로, 진저에일 제로)을 출시하기도 했다.
 

▲ [이미지=풀무원]

 

이번 신제품은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레몬향을 첨가해 시원한 탄산수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풀무원샘물은 '무라벨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지톡 플레인 eco'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병 재활용 효율성을 높인 무라벨 탄산수 제품이다.

풀무원샘물은 이 제품을 시작으로 무라벨 탄산수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샘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3종을 출시 전 맛볼 수 있는 무료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팩은 일 선착순 10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며 배송비 3000원은 별도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