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발디르'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7 11:17:0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서버 ‘발디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 넷마블이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발디르'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넷마블]

 

‘발디르’는 지난 2022년 6월 오픈된 ‘아르카나’ 이후 약 1년만에 추가되는 신서버로 전용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서버 전용 이벤트로는 ‘발디르의 황금 열쇠 이벤트’, ‘7일 출석부’ 등이 진행된다.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발디르의 황금 열쇠 이벤트’는 혈맹 출석, 던전 클리어 등 콘텐츠 이용 시 획득한 ‘발디르의 황금 열쇠’를 활용해 1~7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최대 LR 10강 ‘변신체’를 얻을 수 있다.

 

'7일 출석부'는 출석만해도 3각성 재료를 지급하고, 7일 출석 완료 시 LR등급 희귀/사냥 장비 5종 3각성을 완성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LR 등급 희귀 장비는 PvP에 특화된 장비로 게임 접속부터 원하는 대상과 즉시 PK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전체 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존/신서버 중 원하는 서버에 사용 가능한 ‘변신체 복구권’ 쿠폰을 지급한다. ‘변신체 복구권’은 강화가 실패한 변신체를 복구해주는 가치가 매우 높은 아이템으로 이번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됐다.

 

이 밖에도 게임에 접속만 해도 3만 레드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14일 출석부’ 이벤트가 오는 8월 2일까지 열린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오츠카,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 선도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기족친화인증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11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후 2025년까지 15년 동안 가족친화기업 자격을 유지해 왔으며, 이번 재인증을 통해 2028년까지 가족친화기업 지위를 이어가게 됐다. 가족친화인증은

2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3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S효성첨단소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주요 웹 디자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HS효성첨단소재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HS효성 지주사의 대상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