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인기 밴드 QWER과 함께한 OST MV 풀버전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2 11:18:31
  • -
  • +
  • 인쇄
고퀄OST 시리즈 비롯한 온·오프라인 소통 바탕으로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돌파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두 번째 OST인 ‘Shine All Night (STARSEED Edition)’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스타시드’ 두 번째 OST ‘Shine All Night’은 인기 밴드 QWER이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정해진 운명을 떠나 빛나는 너와 내가 함께하는 미래로 나아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컴투스는 앞서 보컬의 정체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과 멤버들의 라이브 및 인터뷰 영상 등으로 QWER이 참여한 이번 OST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스타시드’ 속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녀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가상 현실 속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다양하게 담겼다. ‘스타시드’만의 풍부한 감성을 담은 가사와, 이와 어우러지는 QWER의 매력적인 음색 및 유려한 연주도 감상 포인트다.

‘스타시드’ OST는 공개될 때마다 화려한 영상미와 명품 보컬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OST ‘Brave New World’에는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블레스4) 멤버 AKINO(아키노)가 참여했고,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 징버거가 직접 ‘스타시드’ 세계관에 뛰어드는 내용의 커버곡 영상은 수십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스타시드’ 캐릭터들의 ASMR, 일상 숏폼 등 다양한 콘텐츠가 꾸준히 공개되고 주요 도심지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가 전개되며 게임·애니메이션 팬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전 예약과 관련 이벤트를 오픈, 최근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할 예정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멸망을 막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오는 3월 28일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한국 론칭 이후 글로벌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작 ‘스타시드’ 두 번째 OST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고,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