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4관왕 달성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0 11:19: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렌탈,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하며 4관왕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다.
 

▲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올해는 16개 산업군 36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약 245만 건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기대치와 만족도 기반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코웨이는 올해 수상으로 ▲ 정수기 부문 10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7년 연속 1위 ▲매트리스렌탈 부문 6년 연속 1위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7년 연속 1위를 석권하며 강력한 브랜드 위상을 입증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정수기 부문은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 편의 기능까지 겸비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건축학적 디자인과 청정 성능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노블 공기청정기2'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매트리스렌탈 부문에서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앞세워 맞춤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등 혁신 제품을 통해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 대신 공기 주입 방식의 슬립셀을 적용한 신개념 매트리스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사고 예방 민관 협력 캠페인…화물차 '사각지대 주의' 알림 부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합심해 기획됐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

2

"전·갈비도 '배민'에서 할인 픽업" 서울시와 '외로움 없는 추석' 캠페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홀로 지내는 서울 시민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서울시와 ‘상다리 부러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배민이 시민들의 외로움과 고립감 해소에 협력하기 위해 지난해 맺은

3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세계각지 안척후에도 '안전 운행' 확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전동화 모델 GV60 '마그마' 출시 임박과 선제적인 주행 평가 소식을 30일 밝혔다. 30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GV60 마그마는 올해 초 스웨덴 아리에플로그, 미국, 뉴질랜드 등에서 혹서와 혹한을 오가는 주행 평가를 진행했다. 스웨덴에서는 GV60 마그마의 발진 성능 시험과 샤시 제어 개발을 위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