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새학기 맞이 '노트북‧태블릿' 등 IT가전 행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2 11:20: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IT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노트북, 태블릿 등 학습에 필요한 IT 가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시구매 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 [사진=롯데하이마트]

 

매년 1분기(1~3월)는 졸업과 입학, 개학 등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IT 가전 수요가 많이 발생하는 시기다. 실제 롯데하이마트의 연간 노트북, 모바일 수요의 약 35%가 이때 발생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통상 IT 가전 행사를 주로 최대 성수기인 2월에 진행해 왔었지만, 올해는 1월로 시기를 앞당겨 행사를 준비했다. 노트북과 태블릿 신제품 출시, 코로나19 이후부터 증가하고 있는 '1월 졸업식' 트렌드 등을 반영한 것이다.

주요 브랜드의 노트북과 액세서리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노트북 신모델 구매 시 PC 액세서리 상품 1개를 함께 구매하면 상품 할인과 함께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해 액세서리 무상 구매 효과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북4'(울트라, 프로 360, 프로) 신모델 구매 시 또는 LG전자가 오는 16일 출시하는 '그램'(프로, 프로 360 포함) 신모델 예약 구매 시 마우스, 키보드, 저장장치 등 PC용 액세서리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오는 15일까지는 이러한 동시구매 행사를 대폭 강화해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 북4 신모델 구매 시 삼성전자의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나 포터블 외장하드(SSD 1TB),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21 홈앤스튜던트' 소프트웨어를 함께 구매하면, 상품 할인과 함께 최대 30만원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애플 맥북 행사도 진행한다. '맥북 에어 13인치 M1'(256GB) 모델을 구매하면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학생의 경우 학생증 인증 시 4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 '갤럭시탭 A9 플러스', '갤럭시 A34 5G 자급제', 애플 '아이패드 PRO 11', '애플워치 SE2', '아이폰15 PRO' 등 주요 브랜드의 태블릿, 모바일 행사상품 매장 구매 시 최대 1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HP, 에이수스(ASUS) 등 해외 브랜드 노트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등 최대 1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주연테크의 게이밍 데스크탑, 모니터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IT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IT 가전은 트렌드 변화가 활발한 품목이기 때문에 롯데하이마트에서 운영 중인 '가전 교체 서비스'와 함께 구매하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콜마, 국내 최초 AI 기반 화장품 패키지 검색 플랫폼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글로벌 화장품 패키지 소싱(조달) 플랫폼 ’Kolmarpkg.com(콜마패키지닷컴)’을 공식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콜마패키지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화장품 패키지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웹 기반 플랫폼이다. 원하는 패키지의 사진을 직접 찍어 올리거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A

2

SPC그룹, 150명에게 ‘행복한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2025년 2학기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에게 총 2억 5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행복한장학금’은 매장에서 일하는 청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허영인 회장의 뜻에 따라 2012년부터 운영 중인 SPC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쉐이크

3

동원그룹, AI 인재 육성 위한 대국민 경진대회 ‘AI 컴피티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그룹과 KAIST가 공동 주최한 대국민 AI 경진대회 ‘2025 동원 AI 컴피티션(Competition)’ 본선이 30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총 135개 팀 669명이 예선에 참가했다. 이 중 13.5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개 팀이 본선 무대에 진출했다. 본선 진출팀들은 50여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