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1일 '양세형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0 11:25: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1일 오후 4시 45분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을 론칭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에서 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하는 이 제품은 양세형이 직접 기획한 상품이다.
 

▲ [이미지=NS홈쇼핑]

 

호주산 소갈비를 엄선해 국내산 채소와 함께 끓여 만든 깊고 진한 맛의 육수는 양세형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활용했다.

월계수잎, 통후추로 잡내를 제거하고 1차로 삶은 소갈비를 수작업으로 뼈를 분리해 육수와 함께 진하게 끓여낸 것이 특징이다. 보관이 편리한 실온 상품으로 팩당 700g, 8팩 구성의 가격은 5만 9900원이다.

직접 만든 상품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만큼 양세형이 NS홈쇼핑 생방송에 직접 출연한다. TV홈쇼핑에는 최초 출연이다. 방송 60분간 이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응용요리를 소개하고 TV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레시피에 대한 에피소드 이야기도 들려준다.

오영록 NS홈쇼핑 TV식품팀 과장은 "방송에서만 보던 요리 천재 양세형의 요리도 직접 맛보시고, 직접 만드는 갈비탕 응용요리도 볼 수 있는 이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 곡성 공장, ISCC PLUS 인증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금호타이어 국내 곡성공장이 ISCC PLUS (International Sustainability and Carbon Certification, 국제 지속가능성 및 탄소 인증)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CC PLUS는 바이오 및 재활용 원재료를 포함한 대체 원재료의 신뢰성과 추적 가능성을 검증하는 국제 인증이

2

쿠팡, 사고 예방 민관 협력 캠페인…화물차 '사각지대 주의' 알림 부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합심해 기획됐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

3

"전·갈비도 '배민'에서 할인 픽업" 서울시와 '외로움 없는 추석' 캠페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홀로 지내는 서울 시민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서울시와 ‘상다리 부러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배민이 시민들의 외로움과 고립감 해소에 협력하기 위해 지난해 맺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