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설 맞이 이벤트 '신룡의 연회'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01 11:29:10
  • -
  • +
  • 인쇄
이벤트 통해 '합성 재도전 주문서'와 '장비 복구 주문서' 선물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늘(1일) 설 맞이 이벤트 ‘신룡의 연회’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르M'은 오늘부터 2월 29일(목)까지 ‘신룡의 주문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이용자에게 보물 등급 이상 화신과 영물 획득할 수 있는 ‘합성 재도전 주문서’, 강화 실패로 파괴된 무기나 방어구를 되돌릴 수 있는 ‘장비 복구 주문서’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에 2월 15일(목)까지 참여할 수 있다. 40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찰의 증표’가 주어진다. 증표는 ‘탈의파의 화신 소환권’이 포함된 ‘나찰의 비밀 상자’와 명중, 사냥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보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상급 용령석 선택 상자’, ‘화신 소환권’ 등을 고대주화와 동전으로 구매하는 ‘신룡의 주화 교환상점’도 같은 기간 열린다.

이와 함께, '미르M'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 돌아온 용사는 언제나 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일반 무공서 선택상자’, ‘성물 무기 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게임 접속 시 ‘탈의파의 화신 소환권’, ‘신룡의 연회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 2종도 추가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