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베리’ 9주년 기념 고객참여 캠페인 Create Your Lovely Layers With ‘OAKBERRY’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1:29:45
  • -
  • +
  • 인쇄
▲ 오크베리 캠페인 이미지 / 오크베리코리아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오크베리’는 브랜드를 출시 9주년을 맞아 ‘오크베리’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크베리의 ‘아사이 볼’을 먹는 것이 일상의 루틴이 된 고객분들에게는 ‘나만의 커스텀 볼’이 있기 마련인데, 이번 캠페인에서 고객들이 나만의 레이어를 공유하고 자랑할 기회를 마련했다.

 

12월 8일부터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에 비치된 포스트 카드에 나만의 레이어를 그리고 오크베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베스트 관심을 받은 고객을 선정하여, 특별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 오크베리 캠페인 이미지 / 오크베리코리아 제공

 

‘오크베리(OAKBERRY)’는 고객이 셀프 커스터마이징한 ‘아사이 볼’을 먹는 습관으로 ‘오크베리’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동참하고 스스로 ‘오커(OAKER)’라 호칭하며 브랜드의 일원임을 홍보하는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취지는 그런 오크베리의 문화를 널리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크베리(OAKBERRY)’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글로벌 아사이볼 브랜드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아사이를 사용한다. ‘아사이 베리’의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맛을 바탕으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오크베리(OAKBERRY)’는 오는 12월 집에서도'아사이 볼’을 즐길 수 있는 ‘오크 엣 홈(OAK AT HOME)’ 리테일 상품을 출시한다. 우선 출시되는 제품은 아사이 파인트로 아사이 오리지널, 아사이 스트로베리 & 바나나, 아사이 피넛버터 3가지 맛이다. 

 

‘오크베리(OAKBERRY)’는 앞으로도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아사이베리’의 건강한 맛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점차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면세점, 위스키 ‘보모어 ARC-54’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보모어'의 프리미엄 위스키 'ARC-54'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보모어는 스코틀랜드 아일라섬에서 1776년부터 위스키 증류소를 운영해 온 역사 깊은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내국인들에게 인

2

동아오츠카, 2025년 ‘재해구호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오후 정부세종청사 민원동 대강당에서 열린 ‘2026년도 재해구호계획 수립지침 설명회’에서 2025년 재해구호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22년부터 행정안전부·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폭염 안전 대국민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 경북 산불 피해 복구 지원, 가

3

에어로케이항공, 제주에서 히로시마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국제선 네트워크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제주–히로시마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제주국제공항 출발 국제선 운항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에어로케이는 오는 12월 31일과 1월 2일, 해당 노선에 부정기편을 각각 1회씩 왕복 투입하며 제주발 국제선 선택지를 넓힌다. 현재 에어로케이는 청주–히로시마 노선을 주 4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