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22 11:58: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는 겨울 기력을 돋울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주제는 '해륙진미'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해 겨울 시즌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포스터 [이미지=크리스탈 제이드]

 

크리스탈 제이드는 이번 메뉴를 통해 통영 앞바다에서 자란 굴과 구황 부추 요리를 함께 판매한다.

통영 굴을 넣은 이번 시즌 시그니처 메뉴 '통영 굴짬뽕', 통영 굴과 해산물을 화이트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바삭하게 튀겨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즐기는 '통영 굴튀김' 등 3가지 한정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황 부추 요리는 로드샵 한정으로 판매된다. 구황 부추는 일반 부추의 4배에 달하는 비타민을 함량하고 있고 무기질 함량 또한 높은 건강 식재료로 겨울철에 먹으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이번 시즌에서는 돼지고기를 곁들인 '구황 부추 돼지고기볶음'과 딤섬, 요리, 식사를 함께 구성한 한정 코스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