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8회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 발표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12:14:25
  • -
  • +
  • 인쇄
‘감귤 어린이, 제주항공과 함께 지구를 지켜요’주제…금상 이도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제주항공)이 지난 8월1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제8회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금상 수상작으로 이도연(거제 상동초등학교)어린이의 작품 ‘제주항공, 하늘을 넘어 우주로’를 선정했다.

 

▲9월12일 서울 강서구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제주항공 제8회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시상식에서 수상자와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뒷줄 왼쪽 2번째), 객실승무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제주항공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는 ‘감귤 어린이, 제주항공과 함께 지구를 지켜요’를 주제로 인천과 김해국제공항을 출발해 다낭과 세부로 떠나는 노선과 제주항공 회원전용라운지 LOUNGE J에서 만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대회기간 총 1522점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제주항공 객실 승무원들의 심사를 거쳐 금상 1명, 은상 4명, 동상 7명 등 총 32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제주항공은 금상을 수상한 이도연 어린이에게 상장과 함께 국제선 왕복항공권 4매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은상 수상자 4명에게는 상장과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를, 동상 수상자 7명에게는 상장과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했다. 또한 수상한 모든 어린이에게 산리오 캐릭터즈 가방을 선물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어린아이들의 시선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꾸준히 소통하는 고객친화경영을 이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최태원 회장 "AI라는 바람 타고 파도를 넘는다" 송풍파랑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핵심 축으로 삼아 글로벌 산업 시장에서의 도약 의지를 분명히 했다.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AI를 중심으로 한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선언인 것이다. 최 회장은 1일 오전 SK그룹 전 구성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에서 “

2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3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