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홈쇼핑, 마포구 취약계층 위해 두 팔 걷어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2:31:35
  • -
  • +
  • 인쇄
온기나눔 기부금 2천만원, 사랑의 쌀 2천kg 전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영홈쇼핑 조성호 대표이사는 27일 마포구 박강수 구청장을 만나 연말연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 ‘온기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공영홈쇼핑의 기부활동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내수경기 활성화 및 소외된 이웃과의 나눔을 병행하는 ‘눈꽃동행축제 온기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마포복지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에 기부금 2천만원과 사랑의 쌀 2천kg을 전달했다. 

 

▲공용홈쇼핑, 마포구 취약계층 위해 기부금과 쌀을 전달했다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하고 있는 공영홈쇼핑은 마포지역사회에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마포구 어르신 효도밥상 및 봉사활동, 한부모가족복지시설 기부금 전달 등을 지원한바 있다.

아울러, ‘사랑의 쌀나눔’은 공영홈쇼핑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하는 연간 캠페인으로서 전국단위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기부금 2천만원과 사랑의 쌀 2천kg는 마포구 복지사각지대의 위기가정과 75세 이상 고령 어르신을 위한 효도밥상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조성호 대표이사는 “올 겨울은 혹한이 계속 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취약계층, 복지사각지대의 위기계층 등에 세심한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때라고 본다”며, “공영홈쇼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보다 많은 관심과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