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비건 매트리스 N32,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역대급 할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2 14:00:4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이슬란드에서 온 비건 매트리스 ‘N32’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공식몰에서 매트리스 최대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비건 매트리스 N32,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온라인서 매트리스 최대 40% 할인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유해 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국내 공식 라돈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재실자와 이웃, 소방관의 안전에도 기여한다.

오는 11일까지 N32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폼·스프링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토퍼 구매 시 최대 35% 할인 등 폭넓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매트리스·프레임 세트나 토퍼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7만 원과 스타벅스 교환권 3만 원 권 등 총 1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토퍼 구매 시 토퍼 슬리브를, 매트리스·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와 패드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N32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몰에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0’ 원에 비건 매트리스 N32를 소유할 수 있다.

N32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와 전동침대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N32는 지난달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 ‘SLEEP SAFETY’를 런칭했다.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의 소비가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주목해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바람을 담아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N32의 ESG 차별점을 통해 ▲안전한 수면환경의 중요성 ▲친환경의 가치 ▲지속가능한 미래 등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전하며 공개 나흘 만에 누적 조회수 400만 회를 기록했다

N32 온라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32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 AX, IBCT와 ‘카테나-X 기반 글로벌 제조 생태계 대응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 AX는 데이터스페이스 전문기업 IBCT와 ‘카테나-X(Catena-X) 기반 글로벌 제조 데이터 생태계 대응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SK AX와 IBCT 양 사는 국내에서 둘 밖에 없는 카테나-X 공식 파트너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원스톱 엔드 투 엔드 온보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단순한 컨설팅이나

2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3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