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하우스, 1인 마케팅 대행사 위한 자동화 솔루션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0:00:5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픽켓팅에서 1인 마케팅 대행사와 소규모 마케팅 팀을 위한 자동화 플랫폼, 리워드 하우스를 런칭했다고 전했다.

 


픽켓팅에 따르면 리워드 하우스는 플레이스 노출, 블로그 관리, 언론 배포, SNS 광고 등 주요 마케팅 업무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처리할 수 있는 올인원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이 간편하며, 마케팅 경험이 부족한 사용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서비스들과 차별화된다.

특히 반복적이고 시간이 많이 드는 작업을 자동화해 사용자들이 본질적인 비즈니스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마케팅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 소규모 대행사와 자영업자가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