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쇼페’ 열흘간 최대 9만 명에 할인·경품 제공 쇼핑 축제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12:56:2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롯데쇼핑의 온라인 플랫폼 롯데온이 주관하는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펼쳐지며, 다채로운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첫날,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빨간 조명이 점등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온쇼페는 첫 방송부터 가성비 높은 제품들이 빠르게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롯데칠성의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는 라이브 방송 20분 만에 6만 캔이 완판되며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리아의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도 행사 첫날 4만 장이 아침 일찍 소진되었으며, 롯데온은 예상보다 빠른 소진에 추가 물량을 긴급 준비하는 등 적극적으로 고객 수요에 대응했다.

또한, 럭키박스 5000개가 빠르게 매진되었으며, 21일(월)에 추가로 5000개의 물량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럭키박스는 1만1000원에 판매되며, 롯데웰푸드 인기 스낵으로 구성된 상품들은 최소 3만원 상당의 가치를 자랑한다. 구매자들은 랜덤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게된다.
 
‘온쇼페’는 첫날부터 전년 대비 방문자가 10% 증가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구매자 수는 15%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뷰티, 패션, 식품, 리빙 카테고리가 높은 매출 상승세를 기록했다.

매일 한 가지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도 주목받고 있다. 매일유업, 코카콜라 등이 참여해 높은 판매 성과를 보였으며, 코카콜라 제로는 행사 기간 중 롯데온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2위에 올랐다. 이를 통해 2024년 최고 매출 기록을 새롭게 경신했다.

향후 10월 19일에는 동국제약, 22일에는 스킨수티컬즈가 특별 할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롯데온의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로, 올해는 특히 소비자들의 빠른 반응과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