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광화문 광장 ‘롤 커스텀 클럽’ 운영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16 12:51:58
  • -
  • +
  • 인쇄
럭키 드로우로 롤 팬들에게 커스텀 굿즈도 선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마스터카드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국내 개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참가한 롤 팬들을 맞아 롤 커스텀 굿즈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가 오는 19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서 롤 커스텀 굿즈를 제공하는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운영한다. [사진=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찾는 롤 팬들은 비니모자·응원타올·에코백 중 하나를 택해 원하는 롤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특히 마스터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전용 레인을 통해 우선 입장하고 롤 캐릭터 포로(Poro) 소형 배지를 선착순으로 추가로 받는다.

럭키 드로우로 당첨된 방문객이라면 유명 커스텀 아티스트 현예가 방문객의 스니커즈나 지갑에 롤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새겨주는 커스터마이징 역시 경험할 수 있다. 커스텀 클럽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험은 무상 제공되나 에코백의 경우 1개당 4000원씩 판매된다.

마스터카드는 커스텀 클럽에서 NFC 기능의 스마트기기를 결제 단말기로 이용해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를 지원하는 ‘Tap on Phone’기술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Tap on Phone 기기는 컨택트리스 카드와 EMV 표준규격을 따르는 모바일 월렛 결제를 지원한다.

국내에서는 에이엔비코리아가 Tap on Phone 기술인증을 취득해 관련 모듈을 제공하고 스마트로 등 부가통신사업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마스터카드는 롤드컵에 앞서 KB국민카드와 함께 ‘노리(nori)2 체크카드(Play)’ 고객을 대상으로 롤드컵 결승전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월즈 팬 페스트에서는 공식 라이엇 스토어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KB국민카드 고객에게 롤 아이템 펭구 감정표현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를 KB국민카드와 함께 펼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