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광화문 광장 ‘롤 커스텀 클럽’ 운영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16 12:51:58
  • -
  • +
  • 인쇄
럭키 드로우로 롤 팬들에게 커스텀 굿즈도 선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마스터카드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국내 개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참가한 롤 팬들을 맞아 롤 커스텀 굿즈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가 오는 19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서 롤 커스텀 굿즈를 제공하는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운영한다. [사진=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찾는 롤 팬들은 비니모자·응원타올·에코백 중 하나를 택해 원하는 롤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특히 마스터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전용 레인을 통해 우선 입장하고 롤 캐릭터 포로(Poro) 소형 배지를 선착순으로 추가로 받는다.

럭키 드로우로 당첨된 방문객이라면 유명 커스텀 아티스트 현예가 방문객의 스니커즈나 지갑에 롤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새겨주는 커스터마이징 역시 경험할 수 있다. 커스텀 클럽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험은 무상 제공되나 에코백의 경우 1개당 4000원씩 판매된다.

마스터카드는 커스텀 클럽에서 NFC 기능의 스마트기기를 결제 단말기로 이용해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를 지원하는 ‘Tap on Phone’기술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Tap on Phone 기기는 컨택트리스 카드와 EMV 표준규격을 따르는 모바일 월렛 결제를 지원한다.

국내에서는 에이엔비코리아가 Tap on Phone 기술인증을 취득해 관련 모듈을 제공하고 스마트로 등 부가통신사업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마스터카드는 롤드컵에 앞서 KB국민카드와 함께 ‘노리(nori)2 체크카드(Play)’ 고객을 대상으로 롤드컵 결승전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월즈 팬 페스트에서는 공식 라이엇 스토어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KB국민카드 고객에게 롤 아이템 펭구 감정표현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를 KB국민카드와 함께 펼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