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대상 법률서비스 부문 ‘법무법인 해법’ 선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3:51:4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법률서비스 부문에서 법무법인 해법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법률서비스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법무법인 해법은 글자 그대로 ‘여러분들이 힘들어하시는 송사 등 법률문제를 깔끔하게 잘 해결해 주겠다’라는 것을 의미 한다. 이로 인해서 여러분들이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듬직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는 기업이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이병석 법무법인 해법 대표변호사는 “법무법인 해법이 2024년 대한민국 K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것은 저희를 믿어주신 고객들과 함께 이룬 뜻깊은 성과입니다. 이 상은 우리의 노력과 열정을 인정받은 동시에 더 큰 도전을 향한 출발점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법무법인으로 성장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 해법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훈훈한 결혼식 지원… 10년째 ‘제주와의 상생 약속’ 이어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다문화 부부를 위해 결혼식 지원 사업에 나서며 ‘제주와의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7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서귀포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결혼식’에 참여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 두 쌍에게 숙박과 식사, 축하 케이크 등을 지원

2

한국타이어, 3분기 영업이익 5859억원 달성...전년 대비 10.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025년 3분기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매출액 5조4127억 원, 영업이익 5859억원을 기록했다. 타이어 부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한 2조 7,070억 원, 영업이익은 10.4% 증가한 5,192억 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

3

알리익스프레스, '11초 장바구니 챌린지' 성수동 팝업 현장 '열기'
[메가경제=정호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11.11 광군제’를 앞두고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알리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 ‘11초 장바구니 챌린지’를 운영하며 MZ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11월 4일부터 온라인에서 먼저 시작된 ‘11초 장바구니 챌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