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오버랜드 엑스포 웨스트' 참가해 북미 시장 공략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13:05:05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6일부터 1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리조나주 플래그스태프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의 오버랜딩(차량을 활용한 온·오프로드 여행) 전문 박람회 ‘오버랜드 엑스포 웨스트’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버랜드 엑스포 웨스트는 매년 400개 이상의 브랜드와 3만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하는 북미 대표 오버랜딩 전문 박람회로, 타이어를 비롯한 차량 장비, 캠핑 솔루션, 기술 강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4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박람회에 참가하며, 올해는 3월에 개최된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 오버랜드 엑스포를 포함해 웨스트, 태평양 북서부, 마운틴 웨스트 등 총 4개 지역에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는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다이나프로 MT2 ▲다이나프로 XT 등 온·오프로드 지형에서 장착 가능한 SUV 전용 타이어 라인업을 내세워 북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타이어의 ‘다이나프로’는 SUV·픽업트럭의 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안정성을 최적화한 브랜드로, 까다로운 지형과 기후 조건에서도 접지력, 승차감을 높은 수준으로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개조된 오프로드 차량을 선보이는 커뮤니티 프로그램 ‘DIY 쇼케이스 비비’를 공식 후원하며 현지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 강화에 나선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스티커, 모자, 머그컵 등 한정판 브랜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