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상담 앱 홍카페, 5월 “앱 첫 결제 50% 할인 ‘행운왔5!’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13:10:4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타로부터 사주, 신점까지 모든 운세 상담이 가능한 홍카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행운왔5!'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홍카페 앱 첫 결제시 5만 코인을 충전하면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신규회원으로 아직 홍카페 앱 결제 이력이 없다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홍카페 신규회원가입자라면 누구나 그린 상담사 기준 10분 이상 상담이 가능한 1만 코인을 신규회원가입 즉시 지급한다. 또 신규 회원가입 후 10분 무료 상담을 이용하고 앱 첫 결제 후 10분 이상 유료 상담을 이용한 회원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추가로 5만코인을 증정한다.

홍카페는 5분 이상 상담을 진행한 내담자만이 후기를 등록할 수 있는 상담후기가 5월 초 70만건을 돌파할 만큼. 국내에서 독보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국내 1위 운세 상담 플랫폼이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국내는 물론 미국, 멕시코,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24시간 언제 어디든 앱 전화 및 채팅상담을 통해 전문성을 검증받은 약 1100명의 타로, 사주, 신점 상담사와 상담이 가능한 것이 홍카페의 큰 특징이다.

홍카페의 프로모션 기획자는 “사주로 보았을 때. 5월 초에서 6월 초까지는 을사년의 전환점이 되는 시기로 5월은 전반적으로 새로운 일이 일어나거나. 내가 처한 상황이 변화할 수 있는 시기라. 올해 무언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분들은 사주나 타로, 신점 상담을 통해 전략을 재검토 해보기 좋은 시기인 점”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홍카페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운만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