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상담 앱 홍카페, 5월 “앱 첫 결제 50% 할인 ‘행운왔5!’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13:10:4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타로부터 사주, 신점까지 모든 운세 상담이 가능한 홍카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행운왔5!'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홍카페 앱 첫 결제시 5만 코인을 충전하면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신규회원으로 아직 홍카페 앱 결제 이력이 없다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홍카페 신규회원가입자라면 누구나 그린 상담사 기준 10분 이상 상담이 가능한 1만 코인을 신규회원가입 즉시 지급한다. 또 신규 회원가입 후 10분 무료 상담을 이용하고 앱 첫 결제 후 10분 이상 유료 상담을 이용한 회원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추가로 5만코인을 증정한다.

홍카페는 5분 이상 상담을 진행한 내담자만이 후기를 등록할 수 있는 상담후기가 5월 초 70만건을 돌파할 만큼. 국내에서 독보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국내 1위 운세 상담 플랫폼이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국내는 물론 미국, 멕시코,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24시간 언제 어디든 앱 전화 및 채팅상담을 통해 전문성을 검증받은 약 1100명의 타로, 사주, 신점 상담사와 상담이 가능한 것이 홍카페의 큰 특징이다.

홍카페의 프로모션 기획자는 “사주로 보았을 때. 5월 초에서 6월 초까지는 을사년의 전환점이 되는 시기로 5월은 전반적으로 새로운 일이 일어나거나. 내가 처한 상황이 변화할 수 있는 시기라. 올해 무언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분들은 사주나 타로, 신점 상담을 통해 전략을 재검토 해보기 좋은 시기인 점”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홍카페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운만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