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딸기 신메뉴를 27일(수) 출시한다.
제철 딸기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낸 이번 블루샥의 신메뉴는 △리얼 딸기 주스 △딸기 애플망고 티 △딸기 밀크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
▲블루샥, '겨울철 딸기 맛집'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출시 |
‘리얼 딸기 주스’는 딸기를 통째로 갈아 넣어 딸기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딸기 애플망고 티’는 향긋한 딸기 티와 달콤한 애플망고 티를 믹스해 조화롭고 색다른 맛을 음미할 수 있다.
‘딸기 밀크티’는 딸기의 맛과 식감을 살린 설향 딸기 과육과 함께 베르가못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풍미 깊은 밀크티로 부드럽고 향긋한 향미가 특징이다.
블루샥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7일 오후 3시부터 블루샥 앱에서 딸기 신메뉴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신메뉴 3종 중 1가지 메뉴에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매년 겨울철 시즌 한정 메뉴로 딸기 음료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제철 딸기를 즐길 수 있는 신메뉴와 함께 상큼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샥은 샥 라떼, 피넛 라떼 등 시그니처 메뉴를 출시하고 3개의 드라이브스루점을 운영하는 등 SMB(Small Medium Business) 커피 프랜차이즈로서 차별화된 경영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스마트오더, 스탬프 적립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