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경기지사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3:18:47
  • -
  • +
  • 인쇄
친구와 가입시 20% 할인 이벤트
가입비 할인 성격도 잘 맞는 이상형 만나세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대표 권수정)가 경기지사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지사 오픈 기념 이벤트는 경기지사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 기간 친구와 함께 가입 시 가입비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블리에 측은 이번 경기지사 오픈을 통해 경기도권 이용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사가 중심상권인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에 위치하고 있어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지하철에서 도보 2분거리로 교통 편의성도 매우 뛰어나다고 밝혔다.

권수정 노블리에 대표는 “이번 경기지사의 오픈으로 경기도권 거주 이용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당사는 압구정 본점과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그리고 경기지역까지 지사를 확대하여 고객접점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전국 지사 어디에서든 본점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누릴 수 있어 이용 편의성을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는 인공지능 심리학 매칭을 기반으로 하여 성격, 가치관, 취향 등 내면도 잘 맞는 완벽한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며, 커플매니저 전원이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하여 타사와는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