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부문 수상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2 13:14:3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데이브)’가 ‘2023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이미지=넥슨]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사업인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내 우수게임에 대한 시상과 홍보 지원을 통해 게임 창작을 활성화하고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는 데 의의를 둔다. ‘데이브’는 서면 및 발표심사(80%)와 게임 유저 투표(20%) 결과 점수를 종합해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으로 선정됐다.

 

넥슨 민트로켓에서 선보인 ‘데이브’는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의 싱글 패키지 게임이다. 독보적인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지난 6월 28일 정식 출시 후 스팀 내 유가게임 기준 글로벌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7월 8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90점을 확보하며 ‘Must Play’ 배지를 획득하는 등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유저들의 호평과 평단의 긍정적인 평가까지 확보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