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2 13:15: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2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전 노선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항공의 일본·동남아·유럽·중국·미주·대양주 등 전 노선 항공권을 최저 10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 [사진=노랑풍선]

 

이코노미부터 비즈니스석까지 다양한 좌석 옵션을 마련했으며, 결제 당일 오후 11시 50분까지 무료 취소를 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하고 합리적인 항공 예약이 가능하다.

 

방송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포함한 전용 쿠폰팩 6종은 물론, △최대 15% 카드사 할인 △호텔 최대 13%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댓글 인증 및 추첨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랜덤 굿즈 25명(대한항공 모형 비행기, 트래블메이트 보스턴백, 목베개, 밤켈 폴딩 소프트쿨러, 여권케이스) △로밍도깨비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권(5팀), △노랑풍선 시티버스 이용권 2매(25팀)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는 대한항공과 함께 전 노선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특가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항공 예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시간 방송을 통한 다양한 항공 및 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