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활동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13:17:50
  • -
  • +
  • 인쇄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3일과 4일 양일간 종로구 새문안로 소재 한국씨티은행 본점 외 두 곳에서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 사진=한국씨티은행

 

‘2024 씨티 글로벌 지역사회 공헌의 날’ 마지막 활동으로 준비한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많은 혈액이 기부되었다. 아직까지 대체할 물질이 없고 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는 혈액은 헌혈만이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1명의 헌혈로 최대 3명에게 생명을 나눠줄 수 있는 꼭 필요한 기부활동이다.

 

이번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인천센터의 한 직원은 “평소에 헌혈을 하기 쉽지 않았는데 회사로 헌혈 버스가 찾아와 업무시간 중에 짬을 내어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 며 소감을 밝혔다.

 

올해 19년째를 맞는 ‘씨티 글로벌 지역사회 공헌의 날)’ 활동은 지난 5월 29일 다양성지원을 주제로 경희궁에서 진행한 '하모니콘서트'를 시작으로 폐지 업사이클링, 독서소외아동을 위한 동화책 낭독 봉사, 우리 문화 지킴이,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 금융교육봉사단 금융교육, 선덕원 아동 대상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민아 기자
오민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웃백, ‘Winter is back, OUTBACK’ 겨울 캠페인 영상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Winter is back, OUTBACK’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모이는 연말에 따뜻한 다이닝의 가치를

2

롯데마트와 슈퍼, '슈퍼 세이브 김장위크'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김장철을 앞두고 물가 안정에 나선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슈퍼 세이브 김장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 등 정부 부처와 협력해 김장 필수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자체 기획전을 통해 김장 관련 용품과 식재료까지 폭넓게 할인한다. 13

3

KT알파, 3분기 이익 113억원...전년比 161% 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는 올 3분기 매출 963억원, 영업이익 113억원, 당기순이익 12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 161%, 191% 증가한 수치다. T커머스 사업은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한 644억원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KT알파 쇼핑은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상품 운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