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신규 여행지 '하이커우' 팸투어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7 13:18:20
  • -
  • +
  • 인쇄
우수 BP 대리점 관계자 30여 명 초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 지역의 상품 경쟁력 강화와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하이커우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본격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 본사 관계자와 전국 주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관광팀과 골프팀으로 나뉘어 현지 주요 인프라를 둘러보며 상품성을 점검했다.

 

하이커우는 세계 최대 골프 시설인 '미션힐스CC'가 있어 골프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으나, 최근에는 관광지로서의 잠재력도 주목받고 있다.

 

관광팀은 '미션힐스 리조트 하이커우'를 비롯해 '더 리츠칼튼 하이커우', '르네상스 하이커우 호텔' 등 주요 숙박시설을 인스팩션했다. 특히 미션힐스 리조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파 시설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쇼핑·문화 콘텐츠까지 두루 갖춘 24만㎡ 규모의 5성급 종합 리조트로, 골프·휴양·관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하이커우의 대표 인기 여행지인 기루옛거리 △무비타운 △HCC몰 △센트레빌 등의 인스팩션과 현지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 구성과 판매 전략을 논의했다.

 

골프팀은 미션힐스C.C의 인기 코스에서 직접 라운드를 체험하여 골프장 운영환경과 부대시설 등을 점검했다. 미션힐스C.C는 18홀 정규 코스 10개, 총 180홀 규모로 PGA 코스를 포함한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를 갖추고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하이난 하이커우 지역의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자 이번 팸투어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골프는 물론 관광까지 아우르는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기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유망 신규 여행지를 중심으로 팸투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레일, 고객 입장 ‘맞춤형 서비스’ … 출발 후 좌석 변경 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국민 생활과 밀접한 철도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앞장선다. 새롭게 도입되는 서비스는 출발 후 좌석변경 외 △DIY 환승 서비스 △레일택배 서비스 등이다. 먼저, 열차 출발 후에도 차내에서 고객이 직접 모바일 앱 ‘코레일톡’으로 좌석을 바꿀 수 있는 ‘출발 후 좌석변경’ 서비스를 올해 안에 선보

2

철도연, 지티엑스에이운영과 친환경 안전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기술연은 지티엑스에이운영(주)와 GTX-A의 시민편의 및 안전성을 제고하기 위한 공동연구 및 테스트베드 설치·운영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9일 오후 2시, 경기 고양시 지티엑스에이운영(주)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수도권 광역급행 철도를 만들기 위한 상호 연구협력 체계를

3

IBK기업은행, ‘미국 관세 대응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9일 경기 화성시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수출 중소기업을 위한 ‘미국 관세 대응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미국 관세 대응 설명회’는 미국의 관세 정책으로 수출 관련 애로사항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관세 정책의 최신 동향 관세 정책이 국내 미치는 영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