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팝업스토어 성료… 성수동 현장에 고객 발길 '봇물'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13:24: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Paperbag)’이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에 위치한 한서빌딩 1층에 마련됐던 팝업스토어는 오픈 직후부터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방문 전 사전 신청은 30분 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페이퍼백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이너스 쉐이크’, ‘마이너스 비니거스틱’, ‘플러스 리포좀 글루타치온’, ‘약손매실효소’, ‘보라지유 케어츄’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페이퍼백’은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구경하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소통 요소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은 입장과 함께 책갈피를 고르고 키오스크를 통해 생활 습관 설문을 완료하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음료를 시음할 수 있었다. 또한, 포토존 촬영, 스쿱 이벤트 등 체험을 통해 얻은 스탬프로 쉐이크를 제공받고 럭키드로우 기회 또한 제공됐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브랜드 소개 및 원물 책갈피 증정 존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마이너스 쉐이크’ 제품을 증정하는 체험 존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 굿즈 판매 존 등으로 구성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페이퍼백 프레임 포토존과 포토부스, 다양한 볼거리로 MZ세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여러 셀럽 및 업계 주요 인사들도 페이퍼백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며 열기를 더했다.

특히, 성수를 자주 찾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이벤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완벽한 효과를 거뒀다고 평가받고 있다. 페이퍼백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업계 내에서도 주목할 만한 좋은 사례를 남기게 되었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케미칼, 재난 대비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재난 발생 시 지역사회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키트(KIT)’를 제작했다.SK케미칼(대표이사 안재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5 밸류데이(VALUE Day)’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긴급구호 키트는 산불, 호우 등 기후위기로 인

2

한미약품, ‘CPHI Worldwid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28~30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에 나선다.이번 전시회에는 166개국, 2,400여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며,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은 블록버스터 제품인

3

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얼리 액세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지난 27일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MIMESI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진해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신규 맵 몬스터 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를 정교하게 모방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