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팝업스토어 성료… 성수동 현장에 고객 발길 '봇물'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13:24: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Paperbag)’이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에 위치한 한서빌딩 1층에 마련됐던 팝업스토어는 오픈 직후부터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방문 전 사전 신청은 30분 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페이퍼백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이너스 쉐이크’, ‘마이너스 비니거스틱’, ‘플러스 리포좀 글루타치온’, ‘약손매실효소’, ‘보라지유 케어츄’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페이퍼백’은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구경하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소통 요소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은 입장과 함께 책갈피를 고르고 키오스크를 통해 생활 습관 설문을 완료하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음료를 시음할 수 있었다. 또한, 포토존 촬영, 스쿱 이벤트 등 체험을 통해 얻은 스탬프로 쉐이크를 제공받고 럭키드로우 기회 또한 제공됐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브랜드 소개 및 원물 책갈피 증정 존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마이너스 쉐이크’ 제품을 증정하는 체험 존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 굿즈 판매 존 등으로 구성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페이퍼백 프레임 포토존과 포토부스, 다양한 볼거리로 MZ세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여러 셀럽 및 업계 주요 인사들도 페이퍼백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며 열기를 더했다.

특히, 성수를 자주 찾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이벤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완벽한 효과를 거뒀다고 평가받고 있다. 페이퍼백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업계 내에서도 주목할 만한 좋은 사례를 남기게 되었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