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착한 소비 촉진 농카발굴단 시즌4 영상 공개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13:27:30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농카발굴단 시즌4'의 두 번째 콘텐츠‘플리츠마마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농카발굴단은 NH농협카드가 사회적 기업을 널리 알리고 착한 소비문화 정착을 목표로 제작하는 콘텐츠 시리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소개된‘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로 가방 및 파우치를 제작하는 패션 브랜드로, 지속가능성과 기능성, 심미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농카발굴단 4대 MC인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부부는‘플리츠마마’의 서울 마포구 본사와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친환경 원사와 대표 상품들을 살펴보고,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와 지역사회와의 협업 과정, 지속가능 가치 등 브랜드 철학에 대해 인터뷰하는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리츠마마’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NH농협카드로 제품 구입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월 10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32명을 추첨해‘플리츠마마’의 대표 인기 상품(△숄더백 △투웨이 쇼퍼백 △보우백팩)을 증정한다.

 

해당 영상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민아 기자
오민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