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2026 대박 경품 이벤트’ 시즌2 돌입…”BMW 미니에 크루즈 커플 여행까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5 13:40:29
  • -
  • +
  • 인쇄
- 누적 방문객 8천만 달성 기념, 1억 원 상당 행운 경품 내걸어
- 시즌1 당시 투명한 공개 추첨과 즉각 경품 전달로 고객 신뢰 확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직영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전사 차원의 최대 규모 사은 행사인 ‘2026 SFG 대박 경품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FG 대박 경품 이벤트’는 2024년 말 기준 누적 방문 고객 7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해 첫선을 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SFG는 지난 한 해 동안 약 1000만 명의 고객이 추가로 방문함에 따라 시즌2는 누적 고객 8000만 명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행운의 규모를 한층 더 키웠다.

SFG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BMW 미니(MINI)를 1등 경품으로 전면에 내걸고, 시즌1에 없던 크루즈 커플 여행권을 새롭게 추가했다. 총 1억 원 상당이 투입된 시즌2 경품 라인업으로는 ▲1등 BMW 미니 해치백 3도어(1명) ▲2등 럭셔리 크루즈 커플 여행권(1명) ▲3등 LG 디오스 냉장고(1명) ▲4등 다이슨 헤어드라이어(2명) ▲5-7등 SFG 프리미엄 육류 선물세트(6명) ▲8등 SFG 상품권 10만원권(10명) 등이 준비됐다.

참여 대상은 전국의 SFG 한·중·일식 업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다. 육류, 식사, 포장 등 결제가 이뤄진 영수증당 응모권 1매가 제공되며, 중복 응모가 가능해 방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기회가 늘어나는 구조다.
 


‘SFG 대박 경품 이벤트 시즌2’는 오는 12월 21일까지 대장정을 이어가며, 당첨자 추첨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 진행된다. 특히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당첨자 추첨 과정은 영상으로 기록해 SF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추첨 스케치 영상과 당첨자 명단을 먼저 공개한 후 풀영상도 순차적으로 게시해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생생히 전할 방침이다.

SFG는 시즌2 개막을 알리며, 지난해 시즌1의 당첨 후일담도 공개했다. 당시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1등 경품 BMW 미니의 행운은 ‘바다를 먹은 고등어’ 송도점을 이용한 인천 거주 고객에게 돌아갔다. 지난 추첨식에서는 대형 응모함을 삽으로 뒤섞거나 산타복 차림의 직원이 그 안에 들어가 익살스럽게 응모권을 선정하는 등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1등 당첨자는 “평소 송도갈비, 바다를 먹은 고등어 등 SFG 업장을 가족과 자주 이용해왔는데, 크리스마스의 기적 같은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시즌2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 혜택과 행운이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즌1 경품 증정식과 당첨자 인터뷰 등 관련 소식은 SFG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진행될 시즌2의 영광스러운 순간들 역시 동일 채널을 통해 대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SFG 관계자는 “SFG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평범한 일상에 작은 즐거움과 ‘대박’ 같은 설렘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는 BMW 미니의 행운과 더불어 탁 트인 바다 위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럭셔리 크루즈 여행의 기회까지 더해진 만큼, 많은 분들이 그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SFG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SFG 전 업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 ENM, 지난해 영업익 1329억원...전년比 27.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ENM이 콘텐츠와 커머스 부문의 동반 성장에 힘입어 2025년 실적 개선에 성공했다. CJ ENM은 5일 한국채택국제회계(K-IFRS) 연결 기준으로 2025년 연간 매출 5조1345억 원, 영업이익 1329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27.2% 증가했다. 매출액은 전년 대비 1.9% 줄었으나, 당기순이익

2

보리보리, 신학기 필수 아이템 큐레이션 콘텐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학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아동 책가방을 중심으로 한 등교·등원 관련 아이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 따르면, 지난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가방류 전체 거래액은 1월 전반(1월 1~14일) 대비 약 55% 늘었다. 이 가운데 책가방과 신주머니 거래액은 약 70% 증가하며 신학기 필

3

웰컴페이먼츠, 스마트로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금융그룹 계열사인 웰컴페이먼츠는 지급결제 전문기업 스마트로와 손잡고 브랜드 맞춤형 선불결제 환경 구축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웰컴페이먼츠는 지난 4일 웰컴금융그룹 본사에서 스마트로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스마트로의 전국 가맹점 네트워크에 ‘웰컴브랜드페이’를 결합한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