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분당 최대규모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 확장오픈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06 13:33:0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를 분당 지역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 확장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분당, 판교, 용인 등 경기 남동부 지역의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늘어나는 서비스 수요에 대한 고객 편의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이번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을 진행했다.  


2008년 20개 워크베이 규모의 중형 서비스센터로 시작한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는 지난해 2월 현재 장소로 이전해 워크베이를 37개로 확대했으며, 이번 확장으로 20개 워크베이를 더해 총 57개 워크베이를 보유한 대형 서비스센터로 탈바꿈했다.

통상적으로 워크베이 50개 이상의 시설을 보유한 자동차 서비스센터는 대형 규모로 구분한다. 한성자동차는 성동서비스센터(95개), 수원서비스센터(60개)에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57개)를 더해 총 3개의 대형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게 됐다.

확장 오픈한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303m2(약 2,815평)에 지하 2층, 지상3층 규모로, 일반 정비 워크베이 42개, 판금 및 도장 워크베이 15개 등 총 57개 워크베이를 배치했다. 이는 분당 지역 메스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 시설로 한 달 평균 2,30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워크베이 확대와 함께 최신식 판금‧도장 설비와 정밀 차량 판금 계측 장비(Car-O-liner), 알루미늄 전용 작업장을 도입해 사고 수리 품질도 한층 더 강화했다.

고객 라운지는 고객 최적의 편의성을 위한 동선을 고려해 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개선하고, 전기차 고객을 위해 급속 충전 시설도 신규 설치했다.

고객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정비 인력도 대폭 충원할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까지 일반 정비 55명, 판금 및 도장 18명 등 기존 대비 30% 늘린 총 73명의 전문 테크니션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성남시 거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첫 방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증정한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이사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를 분당 최대 규모로 확장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AS 전문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며, “한성자동차는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와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논현, 성동, 성산, 성수, 분당백현, 인천, 수원, 대전, 원주, 방배, 대전유성, 삼성, 부평, 안성, 춘천, 양재, 강릉, 수원권선, AMG서울, 성남, 율현 등 전국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전 차종 대상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 최초이자 유일하게 AS 인재 양성 부서인 ‘AS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서비스 전문성 강화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테크마스터 대회 입상자 보유 등 최고 수준 기술력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엔테라퓨틱스, 7,500억 ‘비마약성 진통제’ 기술 수출… 2027년 IPO 속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이엔테라퓨틱스가 7,500억원(미화 5억 달러 이상) 규모의 비마약성 진통제 기술수출 계약을 성사시키며 신약개발 역량을 입증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아이엔테라퓨틱스는 미국계 바이오기업 니로다 테라퓨틱스와 차세대 진통제 후보 ‘아네라트리진(Aneratrigine)’에 대한 기술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금을 수령했다. 향후 18개

2

박정민부터 이채민까지...‘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TOP10 순위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1위에 박정민이 선정됐다고 18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3

소노인터내셔널,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기념 이벤트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동계 레저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12월 31일 밤 11시에는 새해를 앞두고 브라스밴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횃불 스키, LED 라이딩, 불꽃놀이가 이어져 한 해의 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