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레시피,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 출시 10분 만에 전량 완판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2 13:43:01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여성 케어 브랜드 엑시레시피가 선보인 신제품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가 출시 10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치는 기존 경구형 제품과 달리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경피 기반 포뮬러로 약 70% 수준의 흡수 효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식물성 이소플라본을 활용한 패치 제형을 적용해, 브랜드 측은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레시피를 그대로 가져와 국내 환경에 맞게 리파인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포뮬러는 이미 여러 국가에서 품절 사례를 만들어낸 바 있어 국내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다는 것이 업계의 분석이다.디엑시 패치는 취침 전 간단히 부착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바쁜 20~3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확산됐다.

엑시레시피 관계자는 “최근 ‘편리한 여성 케어 루틴’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패치형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완판을 계기로 글로벌 출시 또한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